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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이야기

과학혁명과 천문학의 관계

Raymondwoo 2020. 8. 9. 23:11

천문학이 차지하고 있는 위치

과학혁명은 16세기와 17세기에 일어났던 혁명이었습니다. 이 과학혁명으로 인해 거의 2,000년 동안 과학을 지배했던 그리스의 견해를 대체하면서 자연에 대한 새로운 견해가 나타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과학은 자치 분야를 모두 구별했으며, 철학 및 기술, 그리고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가 끝날 무렵, 과학이 유럽 ​​문명의 초점으로 기독교를 대체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는 르네상스와 개혁의 발효에서 과학에 대한 새로운 시각이 생겨서 다음과 같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첫째, 추상적 추론에 유리한 상식의 재교육. 두번째, 자연의 질적 관점에 대한 정량적 대체. 세번째, 자연으로서의 관점 유기체가 아닌 기계. 네번째, 특정 이론의 틀에 포함 된 특정 제한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는 실험적 방법의 개발. 다섯번째, 설명을 위한 새로운 기준의 수용입니다. 그래서 아리스토텔레스가 최종 원인을 찾는 특징인 “왜” 보다는 “어떻게”를 강조하게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과학혁명은 천문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구 운동의 가능성에 대한 이전의 논의가 있었지만, 폴란드 천문학자 니콜라우스 코페르니쿠스(Nicolaus Copernicus)는 프톨레마이오스의 지구 중심 시스템과 범위 및 예측 능력이 동일한 종합적인 중심 이론을 제시한 최초의 인물 이었습니다. 플라톤의 말을 만족시키려는 욕구에서 코페르니쿠스는 균일한 원형 운동의 원리에 대한 위반을 주장하고 세계의 시스템으로서의 통일성과 조화의 결여로 인해 전통적인 천문학을 전복시켰습니다. 코페르니쿠스는 프톨레마이오스가 보유한 것과 거의 동일한 데이터에 의존하여 세상을 뒤집어 놓고 중심에서 태양과 지구 주위를 움직이게합니다. 1543년에 출판 된 코페르니쿠스의 이론은 프톨레마이오스 천문학이 부족한 것처럼 보이는 질적인 단순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수준의 정량적 정밀도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시스템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복잡해 졌습니다. 아마도 코페르니쿠스 천문학의 가장 혁신적인 측면은 그의 이론의 현실에 대한 코페르니쿠스의 태도에 있었을 것입니다. 플라토닉 악기주의와는 달리, 코페르니쿠스는 만족스러운 천문학을 위해서는 세계의 실제 물리적 시스템을 묘사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리셉션 코페르니칸 천문학은 침투에 의해 승리에 이르렀습니다. 이론에 대한 대대적인 반대가 교회와 다른 곳에서 발전했을 때, 최고의 전문 천문학 자들은 대부분 새로운 측면의 시스템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코페르니쿠스의 책 1543년에 출판 된 De revolutionibus orbium coelestium libri VI 는 천문학 연구의 고급 문제, 특히 수학적 기술에 대한 표준 참조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중심 우주 론적 가설에도 불구하고 수학적 천문학 자들은 이 책을 널리 읽었으며, 이는 널리 무시되었습니다. 1551년 독일 천문학자 에라스무스 라인 홀드는 코페르니쿠스의 방법에 의해 계산된 타불라 프루트니카 ("Prutenic Tables"). 이 테이블은 13세기의 전신보다 더 정확하고 최신이며 천문학자와 점성가 모두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되었습니다. 16세기 동안 덴마크 천문학자 프톨레마이오스(Ptolemaic)와 코페르니칸(Copernican) 시스템을 거부한 티코 브라헤 (Tycho Brahe)는 관측의 주요한 변화를 책임졌으며, 새로운 천문학에 찬성하여 논쟁을 결정한 데이터를 무의식적으로 제공했다. 그는 더 크고, 안정적이고, 더 나은 교정 도구를 사용하여 장기간에 걸쳐 정기적으로 관찰함으로써 행성에 대해 정확한 관측 연속성을 얻었습니다. 이전 관측보다 몇 배나 더 낫습니다. Tycho의 여러 관찰 결과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시스템과 모순되었습니다. 1572년에 등장한 노바는 시차가 없었으며 (매우 먼 거리에 있음을 의미 함) 아열대 구체가 아니기 때문에 하늘의 불변성에 대한 아리스토텔레스의 주장과 반대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연속한 혜성이 채워지는 영역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것으로 나타냈습니다. 그리고 고체 결정질 분야에 있어서 Tycho는 프톨레마이오스(Ptolemaic)와 코 페르니칸 (Copernican) 시스템의 다양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세계 시스템 (Heracydes의 수정)을 고안했습니다. 17세기 초 독일 천문학자 요하네스 케플러 (Johannes Kepler)는 천문학적 기초에 확고한 가설을 세웠습니다. 케플러는 학생으로서의 새로운 천문학으로 개종하고 신피타고라스의 신의 세계가 건설한 순서와 조화의 수학적 원리를 찾고자하는 열망에 깊은 동기를 부여 받아 행성의 움직임을 묘사한 간단한 수학적 관계를 찾기 위해 그의 인생을 보냈습니다. 우주의 실제 질서를 찾는 그의 노력은 마침내 하늘의 움직임에 대한 물리적 기초를 찾기 위해 균일한 원형 운동의 플라톤식 이상을 포기하게 했습니다. 1609년 케플러는 티코의 데이터에서 파생 된 두 가지 새로운 행성 법칙을 발표했습니다. 1) 행성은 타원형 궤도로 태양 주위를 여행 하며, 타원 의 한 가지 초점은 태양이 차지합니다. 2) 행성은 태양에서 행성으로 선이 항상 같은 시간에 같은 영역을 쓸어 버리도록 궤도를 따라 움직인다. 이렇게 이 두 가지 법칙에 따라 케플러는 지구에서 행성의 균일한 원형 운동을 포기하여 행성을 궤도에 고정시키는 것에 대한 근본적인 물리적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그 힘에 의해 유성 운동하는 물리적 기반을 제공하려고 유사한 받는 자기력질적 특성은 영국에서 최근에 윌리엄 길버트 는 그의 영향력있는 논문에서 De Magnete, Magneticisque Corporibus 및 de Magno Magnete Tellure. 천문학과 물리학의 임박한 결혼이 발표되었습니다. 케플러는 1618년에 행성 운동의 조화와 관련된 많은 법 중 하나 인 그의 세 번째 법칙을 발표했습니다. 전통적인 우주론에 의한 강력한 타격은 17세기 초에 갈릴레오 갈릴레이 (Galileo Galilei )는 네덜란드 렌즈 그라인더의 최근 발명품인 망원경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1610년 갈릴레오는 많은 전통적인 우주론적 가정과 모순되는 관측을 발표했다. 그는 아리스토텔레스가 주장한 것처럼 달이 매끄럽고 광택이있는 표면이 아니라 울퉁불퉁하고 산이 많다는 것을 관찰했다. 달의 지구 빛은 다른 행성들처럼 지구가 반사 된 빛으로 빛난다는 것을 밝혀 냈습니다. 지구와 마찬가지로 목성은 위성이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지구는 독특한 위치에서 강등되었습니다. 금성의 단계는 그 행성이 지구가 아니라 태양을 공전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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