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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이야기

고대 그리스 물리학이 현대 물리학에 끼친 영향에 대해

Raymondwoo 2020. 8. 7. 12:26

그리스와 현대 물리학

고대 그리스에서는 자연의 궁극적 구조에 대한 일반화 된 가설과 형이상학적, 수학적 관점 모두에서 운동의 문제를 고려한 보다 구체적인 이론을 포함한 여러 종류의 물리 이론이 등장했습니다. 이는 근본적인 통일성과 명백한 다수 및 자연의 다양성 사이의 대립을 화해 하려고 시도 하면서 그리스의 원자 가레우키포스(기원전 5세기 중반), 데모크리토스(기원전 5세기 후반), 및 에피쿠로스(기원전 4세기 말 3세기초)등이 그 자연의 불변 구성 주장했고, 빈 공간에서 움직이는 원자를 발견했습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원자와 원자 클러스터의 다양한 운동과 구성은 모든 자연 현상의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원자론자들의 입자 우주와는 달리 스토아 학파(주로 키티온의 제논)와 기원전 3세기 크리시포스 및 Apamea의 포세이도니오스 등 연속 두 공간의 마음 속에 자연, 그리고 자연의 틀을 통일시키는 능동적이고 공기와 같은 정신, 폐렴이 주입 된 것과 같은 물질에 대한 영감을 받았고, 스토아의 공압 과정에 대한 강조는 아마의 "봄"(즉, 압축성 및 압력)으로 이전 경험에서 발생한 공기를 뜻하며, 어느 원자 이론이나 스토아 물리학은 살아나게 되고, 아리스토텔레스는 그의 이론과 그의 물리학에서 주로 운동의 본질에 대한 철학적 질문에 하나의 변화로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일정한 운동에는 일정한 원인이 필요하다고 가정했습니다. 다시 말해 신체가 움직이지 않는 한 그 신체에 힘이 작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저항하는 매체를 통한 신체의 움직임을 움직임을 일으키는 힘에 비례하고 매체의 저항에 반비례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그래서 아리스토텔레스는 공극의 존재 가능성에 대항하기 위해 이 관계를 사용했는데, 공극 저항이 0 이고 관계가 의미를 상실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우주가 두 가지 종류의 법에 의해 지배되는 두 가지 질적으로 다른 영역으로 나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지상의 영역에서, 달의 영역 안에서 직선 상하 운동이 특징입니다. 무거운 물체는 본질적으로 중심을 찾고 자연스럽게 움직입니다. 무거운 몸이 위로 올라가는 것은 부자연스럽고 그러한 부자연 스럽거나 폭력적인 운동에는 외부 원인이 필요합니다. 가벼운 몸은 대조적으로 자연적으로 위로 움직입니다. 천상의 영역에서, 균일한 원형 운동은 자연 스럽기 때문에 천체의 운동을 생성합니다. 아르키메데스(기원전 3세기)는 기본적으로 수학을 물리 문제의 해법에 적용하고 물리적 가정과 통찰력을 훌륭하게 활용하여 특히 정적 및 정수압 문제에서 수학 시연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레버의 법칙을 엄격하게 도출 할 수 있었고 부유체의 평형 문제를 다룰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슬람과 중세과학에서 물리학은 초기 교회 교부들 중 일부의 사회적 압력, 정치적 박해 및 반지적 편견은 나머지 그리스 과학자와 철학자들을 동방으로 몰아 갔습니다. 거기서 그들은 상승의 환영을 발견했습니다. 7세기 이슬람은 과학적이고 철학적인 주제에 대한 관심을 자극했습니다. 중요한 그리스 과학 본문의 대부분은 아랍어 번역으로 보존되었습니다. 무슬림들은 그리스 과학의 기초를 바꾸지 않았지만, 일반적인 틀 안에서 몇 가지 중요한 기여를했습니다. 12세기와 13세기에 서유럽에서 그리스어 학습에 대한 관심이 회복되자 학자들은 과학 텍스트를 위해 이슬람 스페인으로 향했습니다. 많은 번역이 서구에서 그리스 과학의 부흥으로 이어졌고 대학의 부상과 일치했습니다. 주로 그리스어 프레임 워크 내에서 작업을 하였고, 후반의 과학자 중세에 도달해 높은 16세기와 17세기의 과학적 혁명을위한 세련미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역학은 중세 시대에 가장 발전된 과학 중 하나였습니다. 중세 물리학자들은 근본적으로 아리스토텔레스의 틀 안에서 작동 하면서 아리스토텔레스 물리학의 여러 측면을 비판하고 개선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중세 물리학자들의 문제 발사체 운동은 아리스토텔레스 역학과 이 문제의 분석은 물리학에 가장 인상적인 중세의 공헌 중 하나입니다. 때문에 운동의 지속은 동기의 지속적인 작업을 필요로하는 가정의 힘을, 프로젝터와의 접촉을 잃은 후 발사체의 지속적인 운동은 설명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리스토텔레스 자신은 매체의 행동 측면에서 발사체 운동의 지속에 대한 설명을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설명의 임시 특성은 대부분의 중세 주석가들에게 불만족 스러웠지만, 계속적인 운동은 지속적인 원인이 필요하다는 기본 가정을 유지했습니다. 발사체 운동을 설명하려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시도에 대한 가장 유익한 대안은 인상적인 힘의 개념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견해에 따르면, 발사체에 부여 된 인코모리얼 동기가있어 계속 움직입니다. 이러한 전망에 의해 신봉했다 존 필로 포너스 알렉산드리아, 아비 세나 페르시아 철학자, 아랍 아부 알 Barakāt 알-바그다디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14 세기 프랑스 철학자Jean Buridan은 새로운 버전의 인상력 이론을 개발하여 발사체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을 "임페 투스"라고 부릅니다. Buridan의 영구적인 품질인 Impetus는 발사체의 초기 속도와 그 안에 포함 된 물질의 양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부리단은 이 개념을 사용하여 하늘의 영원한 움직임에 대한 설명을 제안했습니다. 1300년대에 일부 옥스포드 학자들은 자질이 증가하거나 감소 할 때 발생하는 변화를 설명하는 방법에 대한 철학적 문제를 깊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운동의 운동학적 측면, 자연의 실제 동작을 묘사하거나 실험적으로 공식을 테스트하지 않고 순수하게 가정적인 방식으로 이러한 문제를 처리하면서 결과를 균일하게 도출 할 수있었습니다. 가속 운동, 거리는 시간의 제곱으로 증가 합니다. 중세 과학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철학에 깊은 영향을 받았지만, 그의 견해를 고수 하는 것은 결코 독단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13세기에 파리 대학교의 신학자들은 아리스토텔레스의 특정 진술에 의해 말미암아 하나님의 능력의 한계와 세상의 영원과 같은 다른 진술에 암시되어 경전과 명백히 모순되었습니다. 1277년 교황존 XXI는 219개의 제안을 비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리스토텔레스와 세인트 토마스 아퀴나스에서 분명히 신학적 결과를 낳았다. 이러한 비난 된 제안들 중 다수는 과학적 의미를 지녔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제안 중 하나는 “첫 번째 원인 (즉, 신)이 여러 세계를 만들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중세 시대의 누군가가 실제로 많은 세계의 존재를 주장한 것 같지는 않지만, 이 비난으로 인해 그 가능성에 대한 논의와 지구가 움직인 가능성과 같은 다른 중요한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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